2009
-
11
- 한국은행 이러닝용 동영상 제작
- 대경광역경제권 선도산업지원단 홈페이지 개편
-
10
- 한국산업기술진흥원 광역경제권선도산업육성사업 홈페이지 구축
- LG사이언스랜드 과학퀴즈 개발 및 리뉴얼
-
09
- 충청광역경제권 선도산업 지원단 홈페이지 구축
-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산업보안 온라인 교육사이트 구축
-
05
- 에치티원 이트레이드 홈페이지 개발 - WTS 개발
-
03
-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지도사양성과정 콘텐츠 개발 및 사이트 구축
-
02
2008
-
12
- 병원코디네이터서비스 실시 (www.codiedu.co.kr)
-
11
- 노무라종합연구소 국내 콘텐츠 공급 (www.powershift.co.kr)
-
10
- 경제유니버시아드 콘텐츠 제공 및 대회 운영(네이버, 조선일보 공동)
-
09
- 온라인 게임 "미니파이터" 중국 수출계약 체결
- 한국산업기술재단 산업기술재단 지역산업인력양성사업 데이터베이스시스템 구축
-
08
-
07
- 한국산업기술재단 지역인력양성사업 통합시스템 구축
-
06
-
05
- 한국은행 대학생-일반인 경제교육콘텐츠 사업자 선정
-
02
2007
-
11
- LG 상남도서관 과학퀴즈 게임 구축
- 한국은행 경제교육 홈페이지 콘텐츠 총괄개발
-
09
-
08
-
07
-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교육센터(LMS) 개선 사업
-
06
- 대구 지방노동청 지역사업 교육콘텐츠 제작 사업
-
04
- 한국은행 경제교육 홈페이지 사이버 이수과정(e-Test) 구축
-
03
- 소방방재청 국가재난관리 플래시 콘텐츠 제작
- 퀴즈게임 사이트 큐짱 구축(배트퀴즈, 클릭골든벨)
-
02
-
01
2006
-
12
- 온라인 게임 "미니파이터" 서비스 실시(CJ인터넷)
-
11
- 게임제작사 ㈜익투스인터렉티브 인수
- 식품의약품안전청 온라인 교육시스템 개발
- 소방방재청 안전교육 콘텐츠 개발
-
10
- 한국기술거래소 신기술보육사업 선정
- 2006 이러닝 국제엑스포
-
09
-
08
- 한국은행 어린이 청소년 경제교육 콘텐츠 총괄개발
-
05
- 중소기업 산학연 공동기술개발사업 선정
- EBS 대학원서접수 사이트 제작
- 한국 문화콘텐츠 진흥원 우수 에듀테인먼트콘텐츠제작 지원사업 선정
-
02
-
01
-
01
2005
-
11
- 2005 이러닝 엑스포
- 한국직업능력개발원 올해의 우수 이러닝 교육과정 수상(유통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)
-
10
- 제 7회 경제 유니버시아드 콘텐츠 제공 및 대회 운영
-
09
- 한국이러닝사업협회 이러닝 기업 선정
- 백년대계(온라인교육) 사이트 오픈
- LMS(학사관리시스템) 솔루션 개발
-
08
-
07
-
06
-
05
- ㈜이데일리 출자
- 제 6회 경제 유니버시아드 콘텐츠제공 및 대회 운영
-
01
- 엠씨스 소프트 창립
- 특허출원 (금융 리스크 관리 시뮬레이션 게임)
TOP